Untitled Document
Untitled Document
Untitled Document









홈 > 교육연수 > 교육연수프로그램 소개


  제목 : 제174회 정기노무관리 상담회 개최 안내

  작성자 : 관리자

게시일 : 2018-09-03 16:31:49

조회수 : 214 
Download 20180903-제174회정기노무관리상담회-공문 - 복사본.hwp : [다운로드]  [바로열기]
『제174회 정기노무관리 상담회』 개최 안내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 본회는 회원사 및 개별기업의 노무관리 애로사항을 해소하고, 실무처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정기적으로 노무관리 상담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 『제174회 정기노무관리 상담회』는 개정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령, 개정 연차휴가제도 , 취업규칙 불이익변경 절차 등을 중심으로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귀사의 인사·노무·총무 담당 관리자 및 실무자가 참석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-   다      음   -

 가. 일시 : 2018년 9월 19일(수) 15:00~17:00
 나. 장소 : 부산경총 인재개발원 연수실 (동일타워 11층 1102호)
              - 범일역 2번 출구, 문현역 3번 출구에서 시민회관 방향
              - 후문쪽 엘리베이터를 이용 바랍니다
 다. 주제 :⋅주52시간 근로시간단축에 따른 사용자 의무(퇴직급여 감소방지 등)
                ⋅개정 연차휴가제도(1년 미만 신입사원 연차관리, 공휴일 유급화 등)
                ⋅취업규칙 불이익변경 절차 - 최근 노동정책 및 노무관련 이슈 해설
                 ※ 강연 후 개별 노무상담 진행
 라. 강사 : 양우석 공인노무사 (고려노무법인 대표)
 마. 참가비 : 회원사-무료 / 비회원사-3만원 (교재대 등 포함) [1인당]
 바. 신청 : 신청서를 본회 FAX 647-0210로 송부하여 주시고,
                참가비는 회사명을 명기하여 부산은행(031-01-021591-0
                예금주 부산경영자총협회)으로 입금 바랍니다.
목록
 
>>   제174회 정기노무관리 상담회 개최 안내 관리자 2018-09-03 215
목록






오늘방문자 : 297   10월방문자 : 13906   총방문자 : 645979